[개봉예정작] 2월 둘째주 영화 뭐볼까? 이지은 기자 2018-02-12


추천영화 개봉 예정작 BEST 4
 
 
“개봉 예정작 BEST 4”
 
블랙 팬서
감독 라이언 쿠글러 / 135분 / 12세 관람가
‘시빌 워’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(채드윅 보스만)는  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‘비브라늄’과  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 세상을 구할 히어로 ‘블랙 팬서’로서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서는데…
 
골든슬럼버
감독 노동석 / 108분 / 15세 관람가
착하고 성실한 택배기사 ‘건우’가 최근 모범시민으로 선정되어 유명세를 탄 그에게 동창 ‘무열’로부터 연락이 온다. 반가움도 잠시, 그들 눈 앞에서 유력 대선후보가 폭탄 테러에 의해 암살당하는 사건이 벌어진다.
 
흥부
감독 조근현 / 105분 / 12세 관람가
양반들의 권력 다툼으로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져 가던 조선 헌종 14년. 붓 하나로 조선 팔도를 들썩이게 만든 천재작가 ‘흥부’는 어릴 적 홍경래의 난으로 헤어진 형 ‘놀부’를 찾기 위해 글로써 자신의 이름을 알리려 한다. 백성을 생각하는 동생 ‘조혁’과 달리 권세에 눈이 먼 형 ‘조항리’의 야욕을 목격한 ‘흥부’는 전혀 다른 이 두 형제의 이야기를 쓰기로 결심한다.
 
명탐정 코난: 감벽의 관
감독 야마모토 야스이치로 / 107분 / 12세 관람가
휴가를 맞아 300년 전 존재했던 해적과 숨겨진 보물의 전설이 전해지는 신해도를 찾은 코난 일행 전설 속 보물을 찾으려는 트레저 헌터(보물 사냥꾼) 중 한 명이 의문의 죽음을 당하면서 수상한 냄새를 느낀 코난 일행의 수사가 시작된다. 한편, 트레저 헌터들 중 국제적 수배를 받고 있는 위험한 인물들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긴장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미란과 보라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는데...
 
(뉴스컬처=이지은 기자)
[뉴스컬처 360VR] [뉴스컬처 연예TV] [네이버 포스트]
<저작권자ⓒ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기사입력: 2018/02/12 [15:18]
최종편집: ⓒ No.1 문화신문 [뉴스컬처]